MANAGEMENT

team_image

정성인

대표이사/파트너

정성인 대표는 프리미어파트너스의 대표이사입니다. 벤처캐피탈 업계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선진형 투자운용사를 만들겠다는 신념 하에 프리미어파트너스를 창립하였습니다.

1981년 KTB 네트워크에서 1세대 벤처캐피탈리스트로서 커리어를 시작한 이래 현대기술투자 CIO, 인터베스트 대표이사를 역임하였으며,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부회장 및 윤리위원회 위원장으로도 근무한 바 있습니다.

정성인 대표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였고, 서강대학교에서 전문경영학석사(MBA)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team_image

송혁진

대표이사/파트너

송혁진 대표이사는 정성인 대표와 함께 프리미어파트너스를 공동으로 창립하였습니다. 1997년 투자업계에 입문한 이후 50개 이상의 회사에 투자한 바 있으며, 주요 투자기업으로는 뷰웍스, 멜파스, 루멘스 등이 있습니다.

당사 창립 전 인터베스트에서 한국-싱가폴 합자펀드인 한싱-하이테크펀드를 운영한 바 있으며, 현대기술투자, 삼성전자에서 근무한 바 있습니다.

송혁진 대표는 한양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였고, KAIST 경영대학원의 AMP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team_image

신봉수

부사장

신봉수 부사장은 2016년 프리미어파트너스에 합류하였으며, 헬스케어 산업에서 20여 년간 투자심사역 및 전문경영인으로 활동하였습니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 미국 헬스케어 펀드 운용사인 Palo Alto Investors 및 Burrill & Company의 한국 대표를 역임하는 등 벤처투자 및 헤지펀드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당사의 바이오 본부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신봉수 부사장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구 식품공학과 학, 석사)를 졸업하였고, 미국 Colorado State 대학교에서 전문경영학석사(MBA)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team_image

김성은

상무이사/파트너

김성은 상무는 2010년 프리미어파트너스에 합류하였으며, 자동차, 조선, 온라인게임, 전기전자 등에서 Growth Equity 및 Buyout 투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로는 씨모텍, 엔케이, 조이맥스, 유지인트, 삼현피에프 등이 있습니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 스틱인베스트먼트 및 현대자동차에서 근무한 바 있으며 현재는 당사의 PE 본부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김성은 상무는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과(학,석사)를 졸업하였고, 영국 Oxford 대학교에서 전문경영학석사(MBA)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team_image

조준연

이사/파트너

조준연 이사는 2007년 프리미어파트너스에 합류하였으며, 미디어, 디지털컨텐츠, 헬스케어 분야에 중점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로는 솔루에타, 아이덴티티게임즈, 디오, 멕아이씨에스, 심플렉스인터넷 등이 있습니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 SK 텔레콤, Arthur Anderson에서 근무한 바 있으며, 현재는 당사의 VC 본부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조준연 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미국 Stanford 대학교에서 경영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team_image

이동훈

이사/파트너

이동훈 이사는 2014년 프리미어파트너스에 합류하였으며, IT, 소프트웨어, 소비재 분야에서 Growth Equity 및 Buyout 투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로는 민앤지, 나무가, 맥스로텍, 브랜드네트웍스, 지란지교시큐리티 등이 있습니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 스틱인베스트먼트, 쏠리드, 삼성전기에서 근무한 바 있습니다.

이동훈 이사는 고려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하였고, 동 대학원에서 물리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INVESTMENT PROFESSIONAL

INVESTMENT

PROFESSIONAL

table_12_2_pc
table_1_ko_M
한글_프리미어_vc
table_2_ko_M
table_3_ko_pc
table_3_ko_M

COMPLIANCE

table_4_ko_pc
table_4_ko_M